매일신문

보강병원 개원 31주년 '사랑의 헌혈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의료법인 서봉의료재단 보강병원 제공.
의료법인 서봉의료재단 보강병원 제공.

의료법인 서봉의료재단 보강병원은 개원 31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헌혈봉사는 보강병원 별관 제2주차장에 주차된 대구경북혈액원 헌혈버스에서 보강병원 직원들과 병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참여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혈액이 모이게 되어, 혈액 수급이 어려워 수술이나 처치가 어려운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지용철 보강병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가 지역사회와의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강병원은 매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병원'이라는 미션 아래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장봉사, 헌혈봉사, 의료봉사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 외에도, 연말연시에는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 물품 기부 등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