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달성군, '전시회 참가비 지원' 참여 기업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올해 사업비, 전년 대비 4천만원 증액…전시회 참가비로 최대 500만원 지원

달성군청 전경.
달성군청 전경.

대구 달성군은 '전시회 참가비 지원'(국내, 해외) 참여 기업을 내달 11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달성군은 2021년부터 지역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전시회 참가비 지원사업'을 추진,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등 기업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 사업예산은 전년 대비 4천만원 증액된 6천만원이다. 또한 대구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해외 전시회 지원이 추가돼, 지역 기업이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 대상은 달성군 내 중소 제조기업으로, 전국에서 열리는 전시회 및 박람회 부스 임차료를 기업당 국내 최대 200만원, 해외 전시의 경우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지역 중소 제조기업에 우수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앞으로도 기업의 경쟁력이 향상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청 홈페이지(www.dalseong.daegu.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에서 배현진 의원과 양향자 최고위원에 대한 윤리위원회 제소 요구가 제기되었으며, 이들은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비판적...
정부는 전기차와 2차전지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029년까지 2,800억원을 투입하는 지원책을 마련하고, K-배터리 경쟁력 강화를 위한 ...
대구의 한 주택에서 여성 A씨와 영유아 B군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인 가운데,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정황이 있는 것으로 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