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올해도 물놀이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개최한다.
이월드는 내달 31일까지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이월드가 매년 선보이는 여름 행사로, 올해는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콘텐츠로 구성했다.
아쿠아 플레이 그라운드는 매주 수~일요일 운영하는 물총 놀이 행사장이다. 개인 물총을 지참한 사람은 누구나 '물총 스플래쉬 레이스' '물총 미로' '오리 레이스' 등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지급한다.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2000년대 명곡과 EDM(Electronic Dance Music·전자 음악)으로 구성된 디제이(DJ)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 공연은 주말·공휴일마다 오후 6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아쿠아 비트는 EDM 음악에 맞춰 '워터 캐논'(물 발사대)을 분사하는 자유형 콘텐츠로 매주 수~일요일 운영한다. 바닥분수를 함께 운영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들 콘텐츠는 이월드 내 다이나믹 광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 물총 충전소와 드라이존도 완비돼 있다.
아울러 이월드는 올해 개장 30주년을 맞이해 선물 상점 '판타지아 트레져스토어'와 '버터스카치비어 팝업 존'도 선보인다. 이른바 '해리포터 맥주'로 불리는 무알콜 맥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버터스카치비어 팝업 존은 오는 31일까지 주말마다 다이나믹 광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