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배낙호)가 '2025 김천김밥축제'를 앞두고 행사에 함께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김천김밥축제는 오는 10월 25일부터 26까지 양일간 직지문화공원 및 사명대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이메일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김밥, 프렌들리, 플리마켓 등 모두 3개 분야다.
김밥 분야 참가자격은 공고일 현재 영업 신고 및 사업자 등록된 식당으로 실제 매장에서 김밥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프렌들리 참가 자격은 공고일 현재 영업 신고 및 사업자 등록된 식당으로 김밥을 제외한 분식류를 판매하는 업체여야 하며, 플리마켓 참가 자격은 공고일 현재 사업자 등록된 업체로 제품 판매가 가능한 자로 식품 판매의 경우 영업 신고가 된 업체여야 한다.
모집 규모는 김밥 분야 15개 팀, 프렌들리 분야 7개 팀, 플리마켓 분야 30개 팀으로, 모두 52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업체의 전문성, 메뉴 차별성, 가격의 적정성, 대외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김천김밥축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참가업체의 선정 기준을 강화해 방문객에게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 및 주요 일정은 김천시 누리집이나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 사항은 김밥축제 대행사나 김천시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경기지사 불출마", 김병주 "정치 무뢰배, 빠루로 흰 못뽑아내듯…"저격
배현진 "'이재명 피자'→'피의자'로 잘못 읽어…내로남불에 소름"
李대통령 '냉부해' 댓글 3만개…"실시간 댓글 없어져" 네티즌 뿔났다?
金총리, 李냉부해 출연에 "대통령 1인다역 필연적…시비 안타까워"
'이재명 피자' 맛본 李대통령 부부…"이게 왜 맛있지?" "독자상품으로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