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라마틱 록의 정수…밴드 '네미시스' 대구 단독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8월 23일(토)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

네미시스 콘서트 포스터. 달서아트센터
네미시스 콘서트 포스터. 달서아트센터
록 밴드
록 밴드 '네미시스'. 달서아트센터

달서아트센터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Nemesis)의 대구 단독 콘서트를 오는 8월 23일(토)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1997년 결성해 2005년 정규 1집 '베르사이유의 장미'로 데뷔한 네미시스는 클래시컬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보컬 노승호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한국 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드라마틱 록'과 '클래시컬 팝 록'이라는 독창적 장르를 정립하며 20여 년간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견고히 다져왔고 변함없는 색채와 완성도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네미시스는 지난 2019년 정규 4집 'White Night'으로 K-인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고, 2024년 12월에는 싱글 '에필로그'를 발표하며 꾸준한 창작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곡들을 중심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묵직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극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밀도 높은 연주와 드라마틱한 전개, 그리고 특유의 서정성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교차하는 순간들은 록 음악을 즐겨 듣는 관객은 물론,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깊은 울림을 전한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문의 053-584-8719, 8720.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호영 국회부의장이 오는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대구의 미래를 새롭게 결정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생존...
대구시는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살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2일부터 3천억 원 규모의 지역사랑상품권 '대구로페이' 판매...
경북 상주에서 40대 남성이 캠핑 중 이소가스 폭발 사고로 중상을 입었으며, 사고 원인은 가스를 가열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