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아트센터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록 밴드 네미시스(Nemesis)의 대구 단독 콘서트를 오는 8월 23일(토) 오후 5시,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한다.
1997년 결성해 2005년 정규 1집 '베르사이유의 장미'로 데뷔한 네미시스는 클래시컬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보컬 노승호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한국 록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드라마틱 록'과 '클래시컬 팝 록'이라는 독창적 장르를 정립하며 20여 년간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견고히 다져왔고 변함없는 색채와 완성도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네미시스는 지난 2019년 정규 4집 'White Night'으로 K-인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고, 2024년 12월에는 싱글 '에필로그'를 발표하며 꾸준한 창작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곡들을 중심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묵직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극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밀도 높은 연주와 드라마틱한 전개, 그리고 특유의 서정성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교차하는 순간들은 록 음악을 즐겨 듣는 관객은 물론,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깊은 울림을 전한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문의 053-584-8719, 8720.
댓글 많은 뉴스
김건희 여사, 독방서 식사 거부중…수용번호는 4398
구미시, 실시간 감시·경보 시스템 구축으로 저수지 재난 대응력 강화
경북 영천시 지적정보과 '찾아가는' 민원 현장처리제 주민 호응
구미시, 추경 15억 투입해 창업허브 조성·물류비 지원
영주시 평은면사무소 '꼬마 예쁜 쓰레기 정거장' 추가 설치, 좋은 호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