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회복지회 늘사랑청소년센터(센터장 박미향)는 12일 한영아트센터에서 제7회 '늘사랑 Family Day'를 개최했다.
'늘사랑 Family Day'는 한 해 동안 늘사랑청소년센터 아동들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실천한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후원회장 겸 운영위원장인 이승우 루브캠코리아 대표 등 그동안 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이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구지역본부, 직장공장새마을운동수성구협의회, 대구수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등에서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도 가졌다.
또 센터 아동들이 직접 준비한 방송댄스, 악기 연주, 합창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아동들은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참석한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음악을 통해 화합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박미향 센터장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