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조유진)와 초록우산 경남동부후원회(회장 손병철)는 28일 밀양시 하남읍에서 경상남도 보호대상아동 및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김장김치 지원사업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맛있는 김치! 맛있는 나눔!' 행사는 올해로 22년째 이어지고 있는 초록우산 경남동부후원회의 대표 나눔사업으로, 신선한 국내산 재료로 담근 김장김치 4,200kg을 경남동부지역(김해·밀양·양산)의 아동양육시설 및 장애시설 13곳을 포함한 취약계층 아동 약 550여 명에게 전달했다.
손병철 초록우산 경남동부후원회 회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아이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로 조금이나마 힘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조유진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 본부장은 "22년째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회와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김치가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 설립 이후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동 복지 전문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후원 참여 및 문의는 초록우산 경남지역본부(전화 055-237-9398)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