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울진파크골프장 준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새로운 관광, 체육 거점으로 도약

남울진파크골프장이 준공됐다. 울진군 제공
남울진파크골프장이 준공됐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파크골프 전국대회 유치를 위한 '남울진파크골프장'의 준공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총면적 6만7천㎡ 부지에 36홀 코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춘 대규모 체육시설로 총 사업비 27억5천만원이 투입됐다.

지난 2024년 3월 실시설계를 시작으로 2025년 5월 착공, 11월 준공을 완료했으며 잔디 생육 및 보호 기간을 거쳐 내년 5월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최장 150m, 최대 30m 폭의 넓고 시원한 페어웨이와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로 구성됐다.

또 하천과 동해바다가 만나는 하류 지역에 위치해 탁 트인 조망을 갖춘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전국 규모의 파크골프대회 유치뿐 아니라 인근 관광지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 체육시설을 넘어 울진의 대표 관광 거점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9일 당헌당규 개정안을 발표하며 6·3 지방선거에서 대구경북의 포항시장과 달서구청장 공천을 중앙당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빗썸은 지난 6일 진행한 랜덤박스 이벤트에서 시스템 오류로 62만 개의 비트코인을 오지급한 사건에 대해 고객들과 개별 접촉을 통해 회수 작업...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아들 임동현 군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축하하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 군의 모습에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임 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개전 4년을 맞이하며, 현재 양국은 미국 주재로 휴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으로 사회 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