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남울진파크골프장 준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새로운 관광, 체육 거점으로 도약

남울진파크골프장이 준공됐다. 울진군 제공
남울진파크골프장이 준공됐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파크골프 전국대회 유치를 위한 '남울진파크골프장'의 준공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총면적 6만7천㎡ 부지에 36홀 코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춘 대규모 체육시설로 총 사업비 27억5천만원이 투입됐다.

지난 2024년 3월 실시설계를 시작으로 2025년 5월 착공, 11월 준공을 완료했으며 잔디 생육 및 보호 기간을 거쳐 내년 5월 정식 개장할 예정이다.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최장 150m, 최대 30m 폭의 넓고 시원한 페어웨이와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로 구성됐다.

또 하천과 동해바다가 만나는 하류 지역에 위치해 탁 트인 조망을 갖춘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남울진파크골프장은 전국 규모의 파크골프대회 유치뿐 아니라 인근 관광지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 체육시설을 넘어 울진의 대표 관광 거점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를 '천박하다'고 표현하며 윤 전 대통령과의 결별을 주장했고, 이에 대해 김계리 변호사가 ...
LG이노텍은 구미사업장에 3천411억원을 투자하여 광학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구미를 글로벌 광학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반면...
쿠팡에서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3,370만 개 계정의 정보가 외부로 노출되며 직구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안을 초래하고 있다. 배송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