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700만 원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년 이웃돕기에 뜻을 함께하며 성금 전달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필자)는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700만8천470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는 회원 상호 간의 정보교환과 유대를 통해 어린이집의 긍정적인 발전 및 영유아들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하며, 매년 연말 이웃돕기에 뜻을 같이해 모금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필자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아이들이 행복하려면 우리 사회가 더 따뜻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그 따뜻함을 조금이나마 보태는 일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시어린이집연합회의 기부는 공동체가 함께 성장하는 데 귀감이 되는 행동"이라며 "따뜻한 마음이 시민 여러분께 널리 전해져, 앞으로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의 분당 아파트 매매 요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역대 대통령들은 이런 요구를 받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고액 자산가 유출 관련 보도자료 논란에 대해 면밀한 데이터 검증을 지시하며, 대한상의는 사과문을 통해 통계의 정...
8일 오전 11시 33분, 경주시 문무대왕면 입천리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소방당국이 국가동원령을 발령하고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시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