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논리의 날을 세워라' 100인의 토론 현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더 로직' 1월 22일(목) 오후 9시 50분

KBS2
KBS2 '더 로직'

토론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은 전국 각계각층의 100인들이 모여 오직 논리로만 승부하는 새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에서 예리한 논리를 보유한 100인이 모인다. 이곳에선 목소리보다 생각이 크고 감정보다 이성이 뜨겁다. 누가 설득하고 누가 설득당할 것인지, 논리의 흐름을 지배하고 로직 마스터가 될 1인은 누구인가?

예리하고 정교한 논리를 갖춘자들이 모였다. 다양한 토론 미션에 맞붙는 이들은 순식간에 판세가 바뀌는 말의 전장에서 예상치 못한 논리의 한방으로 강자가 무너지고 약자가 역전한다. 상대를 격파할 역전의 로직을 설계 해야한다.

논리 전장에 출전한 100인의 플레이어들은 직업, 국적, 배경도 다양하다. 가수, 경호원, 교수, 경제 유투버, 아나운서 등 논리로 자신을 증명하러 한자리에 모였다.

예고편에서 플레이어들은 "논제에서 벗어난 발언이다" "최소한의 국가 개입이 필요하다는 취지로 말씀드린 것이다"라며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운다. 의미심장한 공방에 모두가 얼어붙기도 한다. 예고 영상에서 보여지는 '승리의 로직을 설계하라','논리의 날을 세워라'라는 문장으로 프로그램의 긴장감이 예고된다.

말이 많다고, 목소리가 크다고 이기지 못한다. 치열한 논리의 전장에서 시청자들의 높은 몰입도가 기대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국군이 '괴물 미사일'로 불리는 현무-5 지대지 탄도미사일을 작전부대에 실전 배치하였으며, 이는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의 자금난이 심화되면서 대구 지역에서 상가 공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대형마트 폐점이 잇따르고 있다...
강원 원주에서 20대 남성이 모친의 지인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B씨를 협박한 후 흉기로 살해했으며, 범행 ...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11세 소년이 아버지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소년은 아버지가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고 말해 화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