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골프소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려한 모자패션을 자랑하는 미셸 맥건(미국)이 올시즌 미LPGA 2번째 대회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맥건은 19일 플로리다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GC(파 72)에서 열린 헬스사우스여자골프대회(총상금60만달러) 최종일 경기에서 3언더파 69타를 쳐 3라운드 합계 9언더파 2백7타(66-72-69)로 미녀백상어 캐리 웹(호주)과 동타를 이룬뒤 연장전 첫홀에서 웹을 꺾고 우승했다. 상금 9만달러.맥건은 18번홀(파4)에서 치러진 첫 연장전에서 2.4m짜리 파 퍼팅을 성공시킨 반면 웹은 3퍼트를하며 보기에 머물렀다.

미국무대 데뷔 첫해였던 지난해에 여자골프 사상 처음 1백만달러 상금벽을 돌파했던 웹은 지난주열린 시즌 개막전(토너먼트오브챔피언스)에서 준우승한데 이어 또다시 정상 문턱에서 무너졌다.○…국내 남자프로골프 상위 랭커들이 이번주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세계 정상급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97조니워커클래식골프대회에 출전, 기량을 점검한다.

총상금 70만파운드(한화 약 10억원)를 걸고 호프아일앤드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이 대회에 출전하는 골퍼는 지난해 국내상금 1위 최경주(슈페리어)와 오메가투어 상금왕 강욱순(아스트라), 노장박남신과 모중경 등 4명이다.

이 대회에는 지난해 월드컵 개인과 단체전을 석권했던 어니 엘스(남아공)를 비롯, 스윙머신 닉팔도(영국)와 프레드 커플스(미국), 이안 우스남(웨일즈), 장타자 존 댈리(미국), 독일의 간판스타베른하르트 랑거, 비제이 싱(피지) 등이 선보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