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은행, 영대의료원 업무제휴 진료예약도 폰 뱅킹으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병원진료 예약도 폰 뱅킹을 이용하세요"

대구은행은 파랑새폰뱅킹 시스템과 영남대의료원 시스템을 상호연결, 연중 무휴로 진료를 받을수 있는 병원진료예약 서비스를 5일부터 실시한다.

이 시스템이 가동되면 환자의 가장 큰 불편사항인 병원진료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된다.병원진료예약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구은행의 건강바로카드가 있어야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대구은행 파랑새 폰뱅킹 전화(742-5050)를 걸어 진료예약서비스 코드(701)를 조작한후 진료과목, 담당의사, 희망진료시간 등을 음성안내에 따라 조작하여 예약할 수 있다. 신청한 예약결과는 즉시 알수 있고 예약취소와 예약조회도 가능하다.

건강바로카드는 병원진료비 자동납부는 물론 현금카드 직불카드 기능 등이 있는 다기능카드로서대구은행 예금계좌와 영남대의료원 진찰권을 보유한 고객이면 영남대병원출장소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측은 "영남대 의료원을 시작으로 대구경북 지역의 다른 종합병원뿐아니라 타지역 종합병원과도 업무제휴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