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철맞은 가족뮤지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여름방학에 맞춰 가족이 함께 볼 만한 가족뮤지컬 및 아동극이 잇따라 공연된다.극단 레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대백예술극장에서 대형가족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를공연한다. 세계명작동화를 뮤지컬로 꾸민 이 작품은 20여명의 출연자가 꿈과 환상의 무대를 연출한다.

이 작품은 장화신은 고양이, 마왕, 생쥐특공대 등이 등장해 관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안내하며 권선징악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박용진씨가 연출을 맡았고 전영애(뮤지컬안무가), 오세두(무대미술), 김수근(무대장치), 곽기연(의상)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작에 참여했고 쏘노스튜디오에서 작·편곡을 맡았다. 오후 1시30분·3시30분공연(오전 11시는 단체예약공연).

문의 전화 : 427-6665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동아쇼핑 아트홀에서 공연되는 극단 누리의 '정글북'도 가족이 함께볼만한 작품. 이 작품은 정글속에서 동물과 사람이 한 가족처럼 생활하는 모습을 담아 사랑과 용기, 규칙 등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덕목을 자연스럽게 일러준다. 특히 신비한 정글의 세계를 호쾌하게 표현한 사운드 뮤직도 감상거리다. 평일 오후 2시·4시 공연(토·일요일은 오후 12시 30분공연추가).

문의 전화 : 424-8347.

극단 H·M·C도 31일까지 동아스포츠센터 파랑새극장에서 온가족이 함께 보는 뮤지컬 '콩쥐팥쥐'를 공연한다. 평일 오후 2시·4시 공연(토·일요일 낮 12시 공연 추가).

문의 전화 : 423-0403.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