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청.종근당 쟁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97핸드볼큰잔치 남녀부 4강 대결이 14~17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벌어진다.

남자부에서는 지난 대회 우승팀 상무가 경희대와, 두산경월은 한체대와 결승행을 다투고 여자부에서는 96핸드볼큰잔치 챔피언 제일생명이 금강고려와, 대구시청은 종근당과 각각 준결승에서 맞붙는다.

준결승과 결승은 모두 더블매치로 진행되며 두 팀이 1승씩 나눠가질 경우 골득실-2차전 결과로승자를 가린다.

95년대회 우승 뒤 지난 대회에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출전하지 못해 2연패를 이루지 못했던 대구시청은 정상 복귀의 각오를 다지고 있다.

국가대표 사령탑을 맡고 있는 이재영 감독은 종근당과의 준결승을 여유있게 통과한 뒤 제일생명과의 결승 격돌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