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스코리아 국제 발송료 20% 할인

한진국제택배 영업전담회사인 코스코리아(주)는 연말연시 해외로 나가는 선물, 달력, 다이어리 등소화물 발송료를 내년 1월30일까지 20% 할인한다.

한진은 전화 한통화로 세계 모든지역에 의뢰물품을 2, 3일만에 배달해주는 일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381-6606.

■中振公, 협동화사업 2백억 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자금이나 수출 원부자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동화사업 참가업체 및추진주체에 대해 2백억원의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중진공 각 지역본부에서 신청서 접수를 통해 지원이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중진공협동화사업팀(02-769-6674)으로 하면 된다.

■정주영 명예회장 홈페이지 개설

정주영 현대 명예회장의 홈페이지가 7일부터 인터넷에 개설된다.

현대에 따르면'정주영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돼 있는 정명예회장의 홈페이지는 한글과 영어로 제작돼 있으며 정명예회장의 자서전과 남북경제협력 사업, 한국경제와 사회분야에서의 활동 내용등을 화보와 비디오 형식으로 담고 있다.

현대는 "소떼몰이 방북, 금강산 관광 등 정 명예회장에 대한 관심이 국내외에서 크게 고조되고있는 점을 감안, 정 명예회장의 홈페이지를 개설하기로 했다"고말했다.

정 명예회장의 홈페이지 인터넷 주소는 http://www.chungjuyung.net이며 현대홈페이지 인터넷주소는 영문 http://www.hyundai.net, 국문은 http://www.hyundai.co.kr이다.

■鑛振公, 중국 3개 광산 개발 합의

대한광업진흥공사는 최근 방한한 중국 국가유색금속공업국 대표단과 중국내 3개 동.아연 광산 개발 사업에 국내 기업이 참여하는 내용의 기본 합의서를 상호 교환했다고 5일 밝혔다.개발 사업대상은 운남성 민러 동광산과 무자주앙 동광산, 간자상 아연광산 등으로 광진공은 대한전선, LG금속, 고려아연, 풍산금속 등 국내 기업의 설비 및 기술을 이용, 광산 개발에 나설 것을검토중이라고 설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