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예회관 전국 8개 콘서트밴드 초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국의 콘서트 밴드들이 출연, 누구나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이 주최하는 '제2회 우수 콘서트밴드 초청연주회'가 6월 4, 5, 7, 8일 오후 7시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장소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해 낼 수 있는 콘서트 밴드를 통해 음악인구의 저변확대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

또 다른 악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침체된 관악 활성화와 음악 애호가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맛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4일 대구관악합주단과 전주 브라스 밴드, 5일 서울 코리아나콘서트밴드와 서울 린나이 밴드, 7일 부산 윈드오케스트라와 익산시립관악단, 8일 대구심포닉밴드와 해군본부군악대가 출연한다.

이번 연주회는 클래식을 비롯, 세미클레식, 팝송, 영화음악, 대중음악 등 가볍게 듣고 즐길 수 있는 음악 등으로 구성된다.

이경달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7일 당내 인사들을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내고, 정치권을 떠난 이유를 밝히며 당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세금 환급액은 사전 준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의존할 경우 누락...
충남 홍성에서 3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시속 170㎞로 주행하던 중 오토바이를 추돌해 20대 남성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는...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