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하양읍사무소 직원들은 백혈병 투병 중인 김동윤(6·금락리)군에게 100만원을 모금해 전했다. 이들은 작년부터 상조회 기금을 만들어 불우이웃 40명에게 400만원을 지원해 왔다.
○…경산 서부1동 예비군 박성선 동대장과 대원들은 역내 어려운 4가구에 20kg들이 쌀 한포대씩을 전했다.
○…경산 압독 라이온스클럽은 역내 기초생활 수급자 박모씨에게 2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했다.
○…경산 압량면 현흥1리 새마을지도자 윤두영(48)씨는 불우이웃 8가구에 자신이 농사 지은 쌀 한 포대(20kg들이)씩을 전했다.
○…문경 산북면 김용사는 사찰에서 농사 지은 쌀 200포대(20kg들이)를 불우가정 200가구에 전했다.
○…㈜건양미곡처리장 이건우 대표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김천시청에 맡겼다.
○…청송경찰서 직원 모임인 정우회는 홀몸노인 김오선(75·부남면) 할머니와 소년가장 심정섭(15)군에게 생활용품을 전하고 집안 청소를 해줬다.서내 낚시동호회는 역내 노인시설인 태양의 집에, 궁도 동호회는 진보면 추현리 경로당에, 탁구·배드민턴 동호회는 임마뉴엘 기도원에 라면·국수 등을 전했다.
또 여직원회는 태양의 집과 홀몸노인 가정을 찾아 청소·빨래 등을 거들고 밑반찬도 전했다.
○…청송 양수건설처 여성 동아리 회원들은 이웃돕기 한마당 잔치를 열어 얻은 수익금 165만원으로 김장을 담그고 생활용품을 사 불우이웃 등에전했다. 또 직원 부녀회 회원 45명은 매월 1만원씩 거둬 홀몸노인 등 50가구에 김장 담그기, 밑반찬 및 청소·빨래 해드리기 등을 하고 있다.
○…경산 4H 연합회 회원들은 역내 사회시설인 성락원·대동재활원·나자렛마을 등에 감귤 120상자(15kg들이)를 전했다.
○…경산 동부동 체육회 회원들은 역내 체육특기 모범 초교생 4명에게 장학금 10만원씩, 환경미화원 10명에게 방한복 한벌씩 등을 전했다.
○…예천읍 농협 주부대학 회원들은 가래떡을 빚어 모자가정 등 20가구에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