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5천여명 포기
근 마감된 2002학년도 대입 수시 2학기 모집 최종 등록률이 66.7%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27일 교육인적자원부가 전국 156개 대학의 수시 2학기 모집 등록현황을 집계한 결과 전체 합격자 7만6천932명 가운데 5만1천350명이 등록,등록률이 66.7%였다.
설립형태별로 국공립대는 등록률이 65.7%, 사립대 67.8%, 교육대 79.5%, 국립산업대 87.7%, 사립산업대 54.0%로 국립산업대-교육대-사립대-국공립대-사립산업대 순으로 등록률이 높았다.모집형태별로는 정원내 모집의 등록률은 66.6%, 정원외 모집의 등록률은 68.2%였다.
한편 지난 상반기 실시된 수시 1학기 등록률은 82.5%로 수시 2학기보다 등록률이 높았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