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양(3위)이 누구일까. 전두환 전대통령의 차남 재용씨의 '170억원 괴자금' 수사과정에서 불거진 톱스타 P양에게 검찰은 재용씨의 괴자금 일부가 톱스타 P양 혹은 그의 가족명의 계좌로 흘러들어갔을 가능성을 수사하고 있다.
지난 5일 슈퍼볼 하프타임 축하쇼에 초대된 자넷 잭슨과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합동 공연 도중 자넷 잭슨의 가슴이 노출됐다.
자작극 여부를 둘러싼 논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자넷 잭슨 동영상(1위)을 보고자 하는 네티즌이 많았다.
노무현 대통령의 며느리 배정민(5위)씨가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다 신문에 사이트 주소가 노출되며 구설수에 올랐다.
배정민씨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해당 홈페이지를 찾으려는 네티즌들로 북적거렸다.
외부의 악의적 침입자가 임의로 구성한 URL에 일반 사용자의 방문을 유인해 사전에 지정한 코드가 작동되도록 하는 스푸핑이 확산되고 있다.
MS사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들을 위해 보안 패치, 일명 '스푸핑패치'(4위)를 배포하고 있다.
150억원의 제작비를 들인 초대형 대작 태극기 휘날리며(9위)가 지난 5일 개봉됐다.
'태극기 휘날리며'는 개봉 5일만에 전국 관객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 뇌물 수수 혐의로 수감 중이던 안상영 부산시장(2위) 이 자살해 파문이 일고 있다.
이밖에 본격적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식'(7위), 졸업식 노래, 졸업앨범 등 관련 검색어의 순위가 급상승했고 14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커플링'(8위)를 찾는 연인들도 늘었다.
현란한 손놀림의 여성 바텐더 '잘 돌리는 여자'(6위)가 관심을 모았고 겨울 패션 아이템인 '스카프를 예쁘게 매는법'(10위)을 궁금해 하는 네티즌도 많았다.
장성현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