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한 여성의 역할과 가치 창조에 힘써온 매일신문사는 일본, 태국, 중국, 호주.뉴질랜드에 이어 '여성아카데미 해외탐방-베트남.캄보디아편' 을 마련합니다.
이번 탐방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와 세계자연유산 베트남 하롱베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앙코르와트는 반경 200km에 100여개의 사원이 밀집해 있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로마 콜로세움이나 그리스신전 이상으로 평가되는 곳입니다.
베트남을 대표하는 두 도시 호치민, 하노이와 함께 탐방할 하롱베이는 최근 항공사 CF 배경으로 등장하면서 인기탐방지로 급부상한 곳입니다.
정크선 유람, 씨클로 탑승, 사이공강 선상디너 크루즈, 수상인형극 관람, 현지 강연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함께할 이번 탐방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간:4월 18일(일)~4월 23일(금), 5박6일
▶장소:캄보디아/ 씨엠립(앙코르톰, 앙코르와트)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 호치민(구찌, 메콩델타)
▶참가금:152만원
(여권발급비 외 교통, 숙식, 입장, 보험, 비자발급, 세금, 봉사료 등 제비용 포함)
▶접수 및 문의:매일신문사 문화사업부 053)251-1412~5 투어일일사 053)428-9114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