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5월 27일

○...귀여운 여인 (MBC 27일 오후 8시20분)=혜숙의 옷가지를 챙겨 집을 나서던 금례는 중훈과 마주친다.

혜숙의 행방을 묻는 중훈에게 금례는 혜숙이 남기고 간 편지와 이혼서류를 전한다.

소연은 자신이 디자이너가 되어 자립할 때까지 기다려 준다면 강 박사와 결혼하겠다고 말하고, 마지막으로 대웅에게 휴대전화로 문자메시지를 보내 만나자고 제안한다.

○...결혼하고 싶은 여자 (MBC 27일 밤 9시55분)=신영은 아침 식사로 잣죽을 준비해 준호의 집으로 향한다.

잠에서 깬 준호는 옷까지 벗고 옆에 잠들어 있는 순애를 보고 놀라 서둘러 나온다.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준호는 신영이 다녀간 사실을 알고 신영을 찾아간다.

준호는 신영에게 순애와의 일을 설명하고 사랑을 고백하는데….

○...병원24시 (KBS2 28일 0시)='루디아 루디아' 편. 다섯 살 루디아는 뼈가 약해서 조그만 충격에도 쉽게 부러지고 휘어져 보통 사람들처럼 성장할 수 없는 골형성부전이라는 병을 앓고 있다.

엄마(41)는 자신의 병을 물려받은 딸의 고통을 알기에 더욱 마음 아프다.

루디아는 1년 전 뼈 사이에 박아둔 쇠심의 길이를 조절하기 위해 또 다시 수술대에 오른다.

○...4월의 키스 (KBS2 27일 밤 9시50분)=재섭은 진아로부터 정우가 산에서 당한 사고이후 채원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말을 듣고 정우를 병원으로 데리고 가 검사를 받게 한다.

검사결과 정우가 부분기억상실증임을 알게된다.

진아는 정우가 채원에 대한 기억을 되찾지 못하도록 그냥 놔두자고 하지만 재섭은 채원을 정우에게 데려간다.

○...파란만장 미스김10억 만들기 (TBC 27일 밤 9시55분)=마지막회. 냉난방기를 개발한 은재와 영훈은 사업설명회에서 사업자로 선정된다.

우경은 뇌물공여혐의로 구속된다.

무열은 영훈에게 은재와 단란한 가정을 꾸미라고 부탁하고 떠난다.

은재는 무열을 찾아다니지만 만나지 못한다.

영훈도 은재가 무열과 잘 되기를 바라며 은재 곁을 떠난다.

○...일과 사람들 (EBS 27일 오후 8시20분)='생생 직업속으로'에서는 기상청 이희훈 기상예보관을 찾아간다.

관측된 기상정보들이 슈퍼 컴퓨터 분석을 거쳐 최종 일기예보로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살펴보고, 기상예보관이 되기 위한 자격, 자질 등을 알아본다.

대웅제약의 기업연수교육기관인 대웅경영개발원을 찾아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들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