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토요일)

최고의 뮤지션 최고의 공연

○...대한민국 음악축제 개막공연 (MBC 오후 7시)='꿈! 사랑! 평화!' 편. 제 1회 대한민국 음악축제를 개최하는 기념으로 개막축하 쇼가 펼쳐진다.

국립경찰교향악단의 그랜드 오프닝을 시작으로 각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최고의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친다.

인순이, 정수라, 전인권, BoA, 성시경, 빅마마 등이 출연한다.

도박 손떼기 '인생 대약속'

○...사과나무 (MBC 밤 9시45분)=신설 된 '인생 대약속'에는 첫 번째 주인공 박광덕, 박영수 부자가 출연한다.

영수씨는 올해로 도박 경력 15년째다.

아버지 광덕씨는 아들 뒤를 보살피느라 하루도 마음 편한 날이 없었다.

영수씨는 아버지께 효도하고 싶어 도박에서 손을 떼기로 '인생 대 약속'을 한다.

잉꼬부부인 척 연기

○...애정의 조건 (KBS2 오후 7시50분)=윤택은 은파의 행복을 빌어주고 한걸은 마음이 착잡하다.

수빈의 문제로 싸우던 금파와 정한은 대학 은사를 만나자 잉꼬부부인 척 연기하다 옛 생각이 나 둘 다 눈물이 맺힌다.

성기 어머니와 장수의 말을 떠올리며 불안해하던 은파는 금파에게 편지를 남겨두고 사라지는데….

수혁 '기주가 형'충격

○...파리의 연인 (TBC 밤 9시45분)=수혁은 최 이사로부터 기주가 형이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고 기혜를 냉정하게 대한다.

기주와 태영은 수목원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문 의원을 찾아가 사실을 확인한 수혁은 비에 젖어 돌아와 쓰러진다.

밤새 앓던 수혁은 자신을 지키고 있던 기혜를 애처롭게 바라본다.

소프라노 김인혜씨 음악세계

○...스페이스 '공감' (EBS 밤 10시)='소프라노 김인혜의 서머 타임' 편. 김인혜씨는 줄리어드 음악 대학원에서 동양인 최초로 성악부문 박사학위를 받은 에너지 넘치는 소프라노이다.

영국 로열 필 하모닉, 비엔나 모차르트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해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호평을 받은 김인혜씨의 음악세계를 살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