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9월 14일

⊙... 영웅시대 (MBC 14일 밤 9시55분)

태산은 강 영감의 아들이라는 생각으로 상주의 역할을 한다.

국대호의 무역업은 잘 되지만 대구 폭동으로 국수공장에 이어 양조장마저 불타게 된다.

혜영은 아버지와 언니를 잃은 슬픔을 억누르며 사채업을 잇고, 소선은 민 사장의 도움으로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한다.

⊙... 현장르포 제3지대 (KBS2 15일 0시)

'젊은 소리꾼들의 유럽아리랑' 편. 평화를 염원하는 한국의 전통음악이 젊은 국악도들의 도전 정신에 의해 유럽에 울려 퍼졌다.

엄격한 오디션을 거친 베테랑 국악인인 이들은 해금, 피리, 아쟁을 들고 20여일 간 뮌헨, 제네바 등을 돌며 우리문화의 열정과 패기를 전한다.

⊙... PD 수첩 (MBC 14일 밤 11시5분)

'대한민국은 지금 빚과 전쟁 중' 편. 가계부채가 사상 최고인 450조원으로, 한 가구당 3천만원에 육박하며 빚에 쪼들린 개인들의 주민등록 말소가 빈번해졌다.

서민들이 빚을 지는 이유와 그것이 가중될 때의 부작용을 알아보고 우리 경제에 미치는 파급효과와 대안을 모색해본다.

⊙... 장길산 (TBC 14일 밤 9시55분)

최형기는 이지용의 어머니가 보낸 서찰을 받고 분노하며 집을 나서다 매복하고 있던 우대용의 화살에 어깨를 맞는다.

부상당한 최형기는 이지용을 찾아가 파혼 이유를 물으며 큰소리친다.

이지용은 최형기의 이야기를 들은 척도 않고 형방에게 신복동을 잡아들이라고 명하는데….

⊙... 달래네 집 (KBS2 14일 밤 9시20분)

'옥탑방 네 남자' 편. 용건이 청의 지갑에 손을 댔다가 구박을 받는 것을 본 국진, 광기, 기현은 용건의 가출을 부추기고 용건은 옥탑방으로 가출을 감행한다.

삐삐를 사용하는 민호는 집 근처 공중전화가 철거된다는 소식에 동아리부원들을 끌고 가 시위를 한다.

⊙... 금쪽같은 내새끼 (KBS1 14일 오후 8시25분)

진수를 찾았다는 소식을 전하는 진국에게 덕배는 영실 부모와 영구가 당한 사고가 자신이 꾸민 것임을 털어놓는다.

진수에게 화실 구경을 시켜준 민섭은 진수가 자신이 그린 추상화의 의미를 맞추자 신기해하며 희수와 함께 진수를 미술전시회에 데리고 간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