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영수·양준혁 등 참가
○…삼성 라이온즈는 22, 23일 이틀간 1, 2군 코치들과 배영수, 양준혁 등 주요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경북 11개 초등학교 야구부를 방문, 야구 기술지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고지역 내 초등학교 야구부의 야구기술 향상과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계획됐다.
첫날인 22일에는 야구 기술 지도를 하고 23일에는 기술 지도와 함께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도 개최한다.
좌완 박성훈과 계약
○…삼성은 박성훈(22)과 계약금 1억5천만원, 연봉 2천만원에 2005년도 신인 계약을 체결했다.
내년 한양대를 졸업하는 박성훈은 체격 조건(190cm, 85kg)이 뛰어난 좌완 정통파 투수로 좌완 불펜이 부족한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성훈은 대학 통산 24경기에 출전, 4승4패 방어율 2.73을 기록했다.
이로써 삼성은 2005년도 입단 예정 지명 선수 13명 전원과 계약을 체결했다.
김응용 감독 야구원로 만나
○…삼성 김응용 사장은 22일 대구 지역 야구원로들을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
김 사장은 구수갑 대구시야구협회장, 김충영 전 계명대 감독 등 지역 야구원로들과 연고지 내 야구 저변확대와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4대강 재자연화 외친 李 정부…낙동강 보 개방·철거 '빗장' 연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
냉부해 논란 탓?…李 대통령 지지율 52.2%로 또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