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20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밋빛 인생(KBS2 20일 밤 9시55분)=감정을 다스린 순이는 다시 약을 먹기 시작하고 성문은 여러 정보와 식이요법을 알아본다. 끝순은 며느리가 오래 산다는 점괘를 받아 좋아하며 이를 성문에게 알린다. 성문은 순이를 안심시키려고 가짜 통장까지 만들어 예전 서류를 다 돌려준다. 순이가 금반지가 없어졌다고 하자 성문은 금반지를 찾으러 금은방을 찾아가지만….

⊙가을소나기(MBC 20일 밤 9시55분)=규은은 몇 해 동안 혼자 결혼기념일을 챙긴 윤재의 흔적을 보며 감격하고 최선을 다해 재활훈련에 임한다. 연서는 일부러 일에 매달리고 규은은 연서가 연락이 잘 안 된다고 서운해 한다. 규은의 전화를 받던 연서는 갑자기 헛구역질을 하기 시작하는데….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TBC 20일 밤 9시55분)=봉심은 순애가 잠꼬대까지 하며 괴로워하자 마음이 아프다. 봉심을 보기가 민망한 순애는 경란의 집을 찾아가 가정부로 일한다. 정표는 아버지와 약속한 두 달을 채우고 집으로 돌아가고 정표가 도망친 것으로 오해한 봉심은 정표를 절대로 용서하지 않겠다고 결심한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TBC 20일 오후 8시55분)=충남 보령의 한 마을에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머니를 업고 다니는 효자가 있다. 72세 이건우 할아버지는 107세의 노모 장열환 할머니를 극진히 섬긴다. 할아버지는 어머니보다 먼저 세상을 뜨지 않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하며 사랑으로 어머니의 손과 발이 된다. 쌍절곤 돌리며 자전거 타는 사나이 김만순(54) 씨의 쌍절곤 자전거 묘기 대행진도 살펴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