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28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28일 밤 9시55분)= 인하와 이석은 백화점에 공방을 입점시키기 위해 진 회장의 도움으로 가희를 찾는다. 진 회장은 비서인 용기에게 현자와 잘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진 회장은 용기에게 자신의 옆에 있어 달라고 말하고 백화점과 관계된 일들을 용기에게 맡긴다. 형민 어머니의 계속되는 사치로 가희는 짜증이 늘고 형민 또한 참을 수가 없는데….

⊙다큐 성장 6년 후(EBS 28일 밤 9시30분)= '캐나다로 간 발레리나' 편. 열세 살 소녀 지민이는 발레리나가 되기 위해 부모님을 설득하고 4년 전 캐나다로 유학을 떠나 현재 캐나다 국립 발레학교 12학년이다. 마음 깊숙이 감동을 줄 수 있는 발레리나가 되고 싶다는 지민이의 희망 있는 내일을 함께 만나본다.

⊙VJ특공대(KBS2 28일 밤 10시)= 가을 수확에 들어간 농촌의 진풍경과, 동대문 원단시장 원단의 달인과 재봉사의 빠른 손놀림을 만나본다. 한국을 알리고 한국의 아이디어를 팔기 위해 해외로 나선 젊은이들은 아이디어 효자상품인 중소기업들의 창업제품을 들고 판매에 나선다.

⊙시네마천국(EBS 29일 0시)= '제압할 수 없는 두려움, 자연' 편. 미국을 휩쓸고 간 허리케인 카트리나에서 보듯이 인간은 자연 앞에서 나약한 존재이다. 영화에서도 끊임없이 자연의 공포와 위기를 그리며 인간이 얼마나 나약하고 어리석은 존재인지를 전달한다. '퍼펙트 스톰', '버티칼 리미트', '딥 블루 씨' 등을 감상하며 제압할 수 없는 두려움의 존재, 자연을 그린 영화들을 만나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