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계명대 조한나씨, 국제디자인대회 대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계명대 조한나(22·패션마케팅전공) 씨가 최근 이탈리아에서 열린 국제디자인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세계 500여 대학이 참여한 '보석, 시계, 액세서리 국제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조씨는 '빛나는 동양(Brilliant East)'을 주제로 전통문양을 디자인 한 귀고리, 반지, 목걸이 작품을 출품해 대상을 수상한 것.

이로써 계명대 패션학부는 2003년 탁지인 씨, 2004년 윤선영 씨에 이어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조씨는 20명에게 주는 디자인 전문가과정 입학과 전액 장학 혜택을 받는다.

조씨는 "이탈리아에서 디자인을 계속 공부해 독자적인 브랜드를 가진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춘수기자 zapper@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