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31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아좌태자 신라군 대파

⊙서동요(TBC 31일 밤 9시55분)= 부여선은 장과 죄수들을 전쟁터로 내보내고 장은 부여선에 맞서다 죽음의 위기에 처한다. 그때 아좌태자가 나타나 장을 살려내고 장과 아좌태자는 전략과 전술을 치밀하게 짜 신라군을 대파한다. 선화공주는 사택기루의 도움으로 황금빛 갑옷 만드는 비법을 알아낸다. 사비성에 도착한 장은 위덕왕에게 자신의 소원을 말하는데….

여자들에 인기 많은 강복구

⊙이 죽일 놈의 사랑(KBS2 31일 밤 9시55분)= 첫회. 이종 격투기 선수인 강복구(정지훈)는 일 년 내내 허름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얼굴엔 상처투성이지만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복구는 10년 전 자신을 살려내고 대신 얼굴에 화상을 입은 한다정(김사랑) 외에는 아무도 여자로 보이지 않는다.

아트센터 그만두겠다는 준우

⊙비밀남녀(MBC 31일 밤 9시55분)= 준우는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한 부모의 처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아트센터를 그만두고 자신의 힘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다고 말한다. 도경이 아미의 전화를 받지 않자 아미는 미국에서 엄마가 온다며 대신 공항에 나갈 수 있느냐는 메시지를 남긴다.

느리고 불편한 삶의 추구

⊙하나뿐인 지구(EBS 31일 밤 11시5분)= '뺄셈이 가져다 준 행복' 편. 느리고 불편한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여유와 기쁨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김용환 씨는 송파에서 과천에 있는 직장까지 자전거로 출근하며 계절을 읽으며 느리게 사는 삶을 실천한다. 초현이네는 지난 5월부터 TV를 보지 않기로 하고 그 시간을 이용해 아파트 근처를 산책하고 주말농장을 가꿔 가족 간의 화목을 도모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