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메조 소프라노 이수미 귀국 독창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6일 대구 우봉아트홀

메조 소프라노 이수미 귀국 독창회가 오는 26일 오후 7시30분 대구 우봉아트홀(경일여고 내)에서 열린다.

이수미는 김천예술고와 경북대 음악학과,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대 성악과 전문연주자 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대경대 외래교수와 벨라보체솔리스트앙상블 단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부를 노래는 ▷5개의 그리스 유명민요: '신부들의 노래' '저기, 저곳 교회에서' '나와 견줄 멋쟁이 그 누구리' '피스타치오를 따는 처녀들의 노래' '더없이 즐겁게!' ▷방황하는 젊은이의 노래: '내 애인의 결혼하는 날' '아침에 들판을 거닐면' '분노의 칼' '푸른 두 눈동자' ▷베네치아의 곤돌라 경기: '곤돌라 경기전의 정경' '곤돌라 경기중의 정경' '곤돌라 경기후의 전경' ▷'주세요, 보탄, 줘버리세요!'(오페라 라인강의 황금 중에서) ▷'오 나의 페르난도여'(오페라 라 파보리타 중에서) 순으로 준비했다.

석민기자 sukmin@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