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1일부터 '식품외식 프랜차이즈전문가 양성' 교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주)핀외식연구소는 농수산식품부, aT센터(농수산물유통공사)와 함께 21일부터 '식품외식 프랜차이즈전문가양성'교육을 시작한다.

이 교육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일반교육대상자의 경우 교육비의 50%를 지원(자부담 175만원)하며, 농어업인 및 영농법인에게는 70%까지 지원(자부담 105만원)한다.

식품·외식 프랜차이즈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프랜차이즈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관련 시스템 구축 및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할 수 있게 한다.

교육 대상자들은 프랜차이즈본부 경영자 및 실무책임자, 식품관련 영농법인 경영자 및 실무책임자, 외식산업 관련업체 경영자 및 관리자, 프랜차이즈 창업예정자 등이 대상이다. 모집인원은 35명이며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대구 남구 대명동) 215호실에서 매주 목요일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21 ~ 9월 10일 총 17주. 해외 연수(일본 4박5일)를 통한 선진 아이템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문의 053)746-3400~1 또는 홈페이지(www.food09.co.kr).

김진만기자 factk@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