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지구 JC특우회 '우정의 날' 행사

"낙동강 물길살리기 앞장"

"경북도내 JC특우회 전회원들이 똘똘 뭉쳐 우리의 젖줄인 낙동강의 물길을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국토인 독도를 JC특우회원들의 명예를 걸고 기필코 수호해 나갈것 입니다."

경북지구JC특우회(지구회장 이수희)가 마련한 우정의 날 행사가 20일 상주시민운동장 체육관에서 열렸다. 경북지구 JC특우회 주최, 상주JC특우회(회장 김태희)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한국JC특우회 김현상 중앙회장,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성윤환 국회의원, 이정백 상주시장 등 기관단체장과 경북도내 JC특우회 가족 2천여명이 참석했다.

이수희 지구회장은 낙동강 물길살리기와 독도 수호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경북JC특우회원들의 우정의 날로 열린 이날 대회에서 23개 시'군에서 추천한 배민지양(상주 청리중) 등 34명에게 1천8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와 함께 제11회 경북농어민 공무원대상 시상식에서 한윤태(김천시), 홍동식(군위군), 김국자씨(울진군) 등 3명에게 농어민대상을 수여했다. 공무원대상은 청송군 총무과 김기호씨, 청도군 주민생활지원과 석영국씨에게 수여했다.

또 이날 경북지구 JC특우회 발전에 공헌한 매일신문사 이창영 사장과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정백 상주시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와 함께 지난해 우정의 날 집행위원장인 정해용 청도JC특우회장과 특우회 장학사업에 공헌한 경광수씨(경북지구JC특우회 부회장)에게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이 밖에도 경북지구JC특우회 16대 회장인 이홍선씨가 자랑스런 선배상을, 상주JC 서석태 회장, 신경주JC 이종백 회장이 자랑스런 후배상을 각각 받았다. 문경JC 박운화 회장 등 20명에게는 중앙회장 및 지구회장 특별표창, 올해 회갑을 맞이한 44명의 회원들에게는 축하패 및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날 참석회원들은 낙동강 물길살리기 및 독도수호결의 촉진대회를 가졌다.

상주'이홍섭기자

hslee@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