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형렬'문종원'김성민'최수형 훈남 배우 4명 뮤지컬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5일 대구문예회관

올 한 해 흥행 돌풍을 일으킨 4명의 훈남 뮤지컬 배우들이 뮤지컬 콘서트를 연다.

'미스터 라이트(Mr Right)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25일 오후 3, 7시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의 주역은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도역으로 일약 뮤지컬 스타로 떠오른 윤형렬, '렌트' '사운드 오브 뮤직' '맨 오브 라만차' 등 화려한 경력이 돋보이는 문종원, '돈 주앙'에서 화려하고 풍부한 성량으로 주목 받은 김성민, 성악도에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하이테너 음색의 '최수형' 등 4명.

'노트르담 드 파리' 중 최고의 명곡으로 꼽히는 '대성당들의 시대'와 '아름답다', 거리의 시인 그랭구아르가 사랑의 고통을 노래로 표현한 '달'을 들려주고, 세기의 카사노바 이야기를 다룬 '돈 주앙'에서는 옴므파탈 돈 주앙의 모습을 그대로 나타내는 '쾌락', 돈 주앙과 친구 돈 카를로스가 함께 부르는 '악의 꽃' 등을 열창한다.

뮤지컬 캣츠에서 그리즈벨라 역으로 출연,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영숙도 출연한다. 1544-4429.

최병고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