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 … 네티즌 "부러운 러브신 이어 연인관계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 … 네티즌 "부러운 러브신 이어 연인관계까지"

배우 정우성과 이지아의 열애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한 매체는 정우성과 이지아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사실과 함께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길을 거닐며 이지아가 정우성의 재킷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다.

열애설이 확산되자 정우성측 관계자는 "배우의 사생활이다"며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으며 이지아 소속사측 관계자도 "현재 이지아가 친구들과 출국한 상태라 자세한 사항을 알지 못한다"는 내용의 입장을 밝혔다.

한편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실제 사귀는 것이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사람의 열애를 인정하고 축하하는 분위기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