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남구, '우리 가족 뽐내기'사진콘테스트 열려…

5월 9일까지 신청, 남구주민 누구나 참가 가능

작년 대상작인 대명2동 정혜원씨의 작품
작년 대상작인 대명2동 정혜원씨의 작품

대구 남구청장 임병헌은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우리 가족 뽐내기 사콘테스트'를 열고 오늘부터 5월 9일까지 신청 받는다.

남구 주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공모내용은 가족의 화목한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이나 다둥이 가족 혹은, 3대 이상의 대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면 된다.

작품은 파일일 때는 2MB 이상, 인화일 때는 11*14인치로 제출하면 되고 메일 ccinee@hanmail.net 이나 우편제출(대구 남구 이천로 51 남구청 주민생활과 복지기획담당)하면 된다.

심사결과발표는 5월 16일에, 시상은 5월 20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서 열리는 '웃음과 즐거움이 있는 남구 가족사랑의 밤행사'에서 이루어진다.

시상은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30만원 상당의 남구사랑상품권이, 최우수상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우수상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장려와 특별상 각 2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남구사랑상품권이 주어진다.

임병헌 남구청장은 "행복한 가족, 건강한 출산을 주제로 오는 5월에 열리는 복지퍼포먼스의 하나로 기획된 '우리 가족 뽐내기 사진 콘테스트'에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뽐내기 사진콘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주민생활과 ☎ 664-2547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