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팬더2
감독:여인영
출연:잭 블랙, 더스틴 호프만
등급:전체 관람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쿵푸 팬더'의 속편. 용의 전사가 된 포(잭 블랙)는 평화의 계곡에서 시푸 사부와 쿵푸 수련에 매진하던 가운데 셴 선생(게리 올드먼)이라는 고수가 위대한 쿵푸 사부들을 하나씩 제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는다. 쿵푸의 맥이 끊어질 위기에 처하자 포는 타이그리스(앤젤리나 졸리), 몽키 등 무적의 5인방과 함께 무시무시한 신병기로 무장한 셴 선생을 막으려고 길을 떠난다. 주인공 포와 5인방 등 전편의 캐릭터는 거의 그대로지만 악역 캐릭터가 육중한 덩치에 날렵한 표범 타이렁에서 교활한 머리로 파괴적인 신무기를 개발한 공작새 셴 선생으로 바뀌었다. 미국에 이민 간 한국계 제니퍼 여 넬슨(한국이름 여인영) 감독의 첫 연출작이다. 러닝타임 91분.
◆헤드
감독:조운
출연:박예진, 백윤식, 류덕환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남동생을 구하려는 열혈 여기자의 사투를 그린 영화. 줄기세포의 권위자이자 세계적인 천재의학자 김상철(오달수) 박사가 자살하고 그의 머리가 사라지는 기상천외한 사건이 발생한다. 퀵서비스맨 홍제(류덕환)는 김 박사의 머리를 배달하던 중 백정(백윤식)에게 납치되고 홍제의 누나인 홍주(박예진)는 남동생을 구하기 위해 백정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백정을 추격해갈수록 김 박사의 머리를 둘러싼 거대한 배후 세력의 정체가 드러나고 점점 위험에 빠지게 되는 홍주. 천방지축 막무가내지만 의협심 강한 열혈 사회부 기자인 그녀는 과연 납치된 동생을 구하고 그토록 원하던 특종도 잡을 수 있을까. 러닝타임 96분.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