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허윤아 교통사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허윤아 교통사고

LPG 출신 가수 허윤아가 차량이 반파되는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긴급후송 됐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허윤아는 10일 오후 3시 10분께 스케줄을 소화하러 가던 중 서울 서초구 반포동 반포대교 밑에서 상대편 차와 충돌, 차량 왼쪽이 반파되는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후 허윤아는 병원에 긴급 후송돼 현재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윤아는 현재 어깨와 다리 등에 고통을 호소해 해당 부위에 대한 정밀검사를 받았다.

관계자는 "아킬레스건이 끊어졌던 부상을 당했던 허윤아가 이번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또다시 다리 쪽을 부딪쳐 걱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윤아는 최근 LPG에서 솔로로 컴백해 타이틀곡 '잊을게'로 다음 주 방송활동을 앞두고 있는 상태였다.

뉴미디어국 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7일 당내 인사들을 향해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내고, 정치권을 떠난 이유를 밝히며 당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서 세금 환급액은 사전 준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의존할 경우 누락...
충남 홍성에서 30대 여성이 만취 상태에서 시속 170㎞로 주행하던 중 오토바이를 추돌해 20대 남성을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는...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