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킥3 가제 '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 확정 명단 공개 … '막강'

하이킥3 가제 '짧은 다리의 역습', 출연진 확정 명단 공개 … '막강'

하이킥 시즌3 의 가제와 확정 출연진 명단이 드디어 공개됐다.

29일 '하이킥 시즌3'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MBC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 시즌3'의 가제 '짧은 다리의 역습'과 확정된 최종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다.

앞서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이 많은 사랑을 받아, 김병욱 사단의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 많은 이들이 더 큰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짧은 다리의 역습'에는 제일 먼저 연기파 배우 안내상과 윤유선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안내상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 살게 된 가장 역을,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아내를 연기한다.

또 '최고의 사랑'과 '풍산개'로 안방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윤계상과 배우 서지석도 출연을 확정했다.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보건의 역할을 맡았으며, 서지석 역시 윤유선의 동생으로 고등학교 체육교사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윤유선의 아들로 '시크릿 가든'에서 '썬' 역할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종석이 출연할 예정이며, 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크리스탈도 윤유선과 안내상의 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슈퍼스타K 2'로 많은 인기를 얻은 강승윤이 종석의 친구로, MBC 드라마 '동이'의 인현왕후 박하선이 서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역할을 맡았으며, '오란씨걸' 김지원, 신인 배우 백진희, 개그우먼 박지선, 가수 고영욱,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한 줄리엔 강이 출연한다.

한편, MBC 새 일일시트콤 '짧은 다리의 역습'은 현재 방영 중인 '몽땅 내 사랑' 후속으로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초록뱀 미디어 페이스북)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