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바람과 심한 일교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는 노화와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며,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특히 얼굴과 달리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몸에도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이러한 예민한 피부에 보습은 물론 영양까지 공급해 주는 천연비누가 주목 받고 있다. 고보습 '때비누'가 그것.
그 동안 나온 때비누들의 경우 산뜻함을 강조한 건조한 제품들이 대부분 이지만, 알로에베라 성분을 첨가하면 보습성이 한층 강화된다. 또한 고급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 촉촉한 피부를 유지는 물론 피부 각질을 제거해 준다.
주원료는 친환경 생알로에베라(거제도산)을 비롯해 말린생밤껍질, 녹두가루, 다시마가루, 현미가루, 보리가루, 우리밀가루, 들깨가루, 흰콩가루, 메밀가루 등 신선한 국내산 재료들이다.
특히 친환경으로 재배된 신선한 알로에베라 즙을 첨가하기 때문에 더욱 촉촉하고 거품이 풍부한 것이 특징.
천연비누전문점 비누원은 "환절기 피부관리뿐만 아니라, 샤워 시 이러한 보습 때비누를 바디클렌저 대용으로 사용하면 굳이 때를 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어른뿐만 아니라 때를 밀기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된 '보습 때비누'는 5개 한 세트에 17,000원이며,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
한편, 비누원(www.binuone.com)은 여드름비누, 아토피비누 등 피부 타입별 다양한 천연비누와 천연샴푸, 천연클렌징오일, 천연 각질제거제, 천연팩, 천연세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02-2296-5416)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