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루스모,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대출 서비스' 실시

루스모,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대출 서비스' 실시

스마트폰 사용이 활성화 되면서 우리의 삶은 보다 편리해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장점이라고 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거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중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하게 되는데, 대부분의 대출서비스가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번거로움을 스마트폰이 도와준다면 어떨까? 내가 원하는 곳, 원하는 시간 언제라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보다 편리해질 것이다.

이에 ㈜콜렉트대부의 생활금융대출 브랜드 루스모(Lusmo)는 지난 달 21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검색을 통해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 페이지를 개발, 서비스 제공을 실시 했다.

루스모가 제공하는 모바일대출 서비스는 모바일 웹을 통해 상담예약과 대출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다. 아울러 생활금융대출 브랜드 루스모의 CF보기와 상품소개, 지점소개 등을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화면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루스모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대출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성, 접근성, 이동성 면에서 보다 개선된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루스모의 모바일대출 웹은 QR코드를 이용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