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맞춤식 수업만이 성적향상의 지름길 "서이천 청솔 기숙학원"

맞춤식 수업만이 성적향상의 지름길 "서이천 청솔 기숙학원"

수능 결과가 발표되고 한창 대입상담이 진행중인 요즘 정시지원을 하지 않고 재수를 선택하는 학생들이 상당수 있다.

남들보다 조금 더 빨리 재수를 결정하고 입학해서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재수선행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이다. 경기도 이천에 자리하고 있는 서이천 청솔기숙학원의 남다른 학습방법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적지 않은 기숙학원비용이 드는 만큼 수험생 본인에게 맞는 맞춤식 교육이 이루어지는 학원인지 아닌지가 재수기숙학원을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 열쇠이다.

서이천청솔 기숙학원 관계자는 정규수업과 수학그룹과외, 영어그룹과외 그리고 언어능력향상프로그램인 "현자와의 대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학생이 본인의 성적에 맞는 수업을 통하여 단순암기교육을 탈피하고 이해를 바탕으로 한 성적향상을 꿈꾸고 있다.

또한, 현재에도 입학하여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 있으며 12월 31일에 입학일정을 잡고 있으며, 대입정규반은 2012년 2월 11일 일정이 잡혀져 있지만 그전에 선행반에 입학하여 부족한 부분을 메우고, 탄탄한 기반위에 성적을 쌓아간다면 목표한 대학이 현실로 다가올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전했다.

그이어 "전국에 60여개의 기숙학원 중에 역사와 전통 그리고 학생관리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서이천 청솔기숙학원을 방문하시어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해 드리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소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