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개국 특별기획 미니시리즈 수목극 '총각네 야채가게'가 21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 된다. ㈜터치스카이가 제작하는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정직하고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을 그려내는 작품이다.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드라마로 원한이나 복수, 불륜 등 자극적인 소재가 아니라 일상의 평범한 소재 속에서 삶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도전하고 성공하는 싱그러운 드라마다. 시청률을 의식한 자극적인 드라마가 판 치는 분위기 속에서 성실과 정직, 사랑이라는 인류 보편적인 가치를 이야기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우리 보통 이웃들의 일상과 그 속에 피어나는 잔잔하지만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총각네 야채가게' 연출을 맡은 이준형 감독은 국내 최초의 메디컬범죄 수사극인 '신의퀴즈'를 연출하여 '한국판 미드'라는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시즌제 드라마라는 장을 열었던 연출가다. 드라마, 영화, 뮤직 비디오를 넘나들며 독특한 영상미와 색다른 스타일의 연출기법을 보여줬던 이준형 감독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한번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아름다운 날들', '별을 쏘다' 등 한류 빅히트 드라마를 탄생시킨 윤성희 작가가 집필하고, '제빵왕 김탁구' '인생은 아름다워'의 박인택 씨가 기획한 '총각네 야채가게'는 평범한 우리 이웃의 삶과 가치를 청년들의 도전정신을 통해 그려내며 따뜻한 드라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