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브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23일 밤 12시15분 방송되는 '스케치북'은 약 속없는 솔로들을 위한 의미 있는 방송 '온리 포 유 크리스마스(Only For You Christmas)'를 선보인다.
리믹스된 캐롤이 난무하고 있는 요즘, 오리지널 정통 캐롤 위주의 선곡과 무대를 만들겠다는 약속과 함께 '감성변태' 유희열을 주축으로 정재형, 성시경, 루시드폴, 아이유, 정엽, 박주원, 함춘호, 심성락, 존박, 알리, 스윗소로우 등 실력과 입담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대거 등장하여 다양한 퍼포먼스와 따듯한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3일에 진행된 녹화에서는 해당 가수가 사연에 당첨된 단 한 명의 방청객을 위해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에 초대된 행운의 주인공은 대한민국 대표 솔로 3명. 무려 17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3명의 방청객은 특급가수들을 눈앞에서 직접 만나고 음악을 선사받게 되는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온리 포 유 크리스마스(Only For You Christmas)'편은 23일 밤 12시 15분의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