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애니원(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센스화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23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화환 배달이요! 김장훈 선배님과 싸이 오빠에게 드리는 투애니원의 마음! 최고의 콘서트 완타치! 정말 너무 너무 보고싶던 공연인데 이번에 드디어 보러 갑니다"
"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남겼다. 산다라박의 센스화환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져나가며 주목받고 있다.
이어 산다라박은 "너무너무 보고 싶던 공연인데! 드디어 보러갑니다"라며 "크리스마스가 외롭고 쓸쓸하신 분들! 공연 내일과 모레까지 하니까 체조경기장으로 고고고!"라고 전했다.
산다라박의 센스화환에는 '김장훈 싸이=완타치 제일 잘나가'라는 문구와 'from. 오빠를 뒤이어 잘나가고픈 투애니원'이라고 적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의 센스화환에 "저런 후배 있으면 너무 귀여울 듯", "가요계 선후배간의 훈훈한 정이 느껴진다", "산다라박의 센스화환에 빵 터져 버렸다"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