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주경기장 특별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이하 '맘모스전')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부모, 그리고 각종 교육기관의 단체 관람객 등으로 연일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 맘모스전은, 러시아에서 온 실제 맘모스 및 고대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함께 움직이며 즐기는 씽얼롱, 맘모스 구출게임, 쿠키 만들기, 맘모스 유물 발굴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를 끄는 것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다. 아이들에게 교육과 오락을 동시에 제공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어 부모님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교육적인 맘모스 및 고대생물 전시와 눈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맘모스전을 찾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아지면서 주말의 경우에는 수용인원이 초과되기도 하였다. 이에 체험존을 즐기기 위한 대기시간이 길어지면서 일부 부모들이 항의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였다.
이에 맘모스전 전시총괄 이기진 감독은 '맘모스전을 찾는 관람객들의 보다 여유 있는 관람을 위해 입장인원 조율 및 운영 요원 추가 확충 등 지속적인 방안을 마련 중이며, 관람을 계획 중이신 분들도 인원이 몰리는 주말보다는 주중에 방문하여 주시길 바란다' 고 당부하였다.
은 오는 3월 11일까지 잠실 주경기장 야외특별전시장에서 열리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맘모스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