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거리 공연에 기대감 증폭!
더욱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가 월말평가의 흥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거리 공연이라는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월말평가의 여파로 열반으로 떨어지고 만 기린예고 돌+아이들과 그룹 '허쉬'의 멤버 리안은 자신들의 실추된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거리 공연이라는 아이디어를 낸다. 여기에 기린예고 최고의 음악적 멘토 양진만 쌤의 합류로 오합지졸이었던 기린예고 돌+아이들은 홍대 일대를 마비시킬 최고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양진만의 본격적인 합류로 앞으로의 팀 배틀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강소라, 2AM의 정진운, 티아라의 박지연, 김지수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가수들이 등장하자, 홍대 일대는 순식간에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전하는 풋풋한 매력과 신선한 감동에 관객들은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팬들은 공연 실황을 촬영한 스틸 컷과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며, 이번 거리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펼치는 열정의 거리공연은 댄스 위주였던 월말평가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거리 공연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 월말평가의 결과로 우열반으로 나뉘게 될 기린예고 돌+아이, 최고의 아이돌의 운명은 오늘 저녁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