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봄의 문턱으로 넘어가는 2월, 아직까지는 차가운 겨울 바람과 다가오는 봄의 건조한 기운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민감함을 유발하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하얗게 튼 팔 다리, 긁쩍 긁적거리는 것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가장 좋은 것은 일상생활에서 부지런히 보습 케어를 해 두는 것. 춥고 건조한 날씨에 무방비로 노출된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 약산성보습 세안 & 샤워
환절기에 건조한 피부를 만드는 또 한가지 원인은 피부 속 필수 유•수분을 빼앗아가는 화학유래 세정 성분이다. 탈스아토 소프트 워시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당기지 않고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을 해 주며, 천연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촉촉한 느낌을 주는 세정 상품으로 환절기 피부케어에 필수적이다.
▶24시간 촉촉하게, 보습 케어
외부의 겨울 바람과 건조한 공기, 그리고 실내의 히터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가는 주된 원인이다. 탈스 플러스 아토 보습크림은 식물성 복합 보습 성분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하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으로부터 피부를 해방시켜 준다.
▶악건성 트러블을 잠재우는 진정케어
건성으로 인한 피부 거칠음, 심한 각질 등의 악건성 피부 트러블을 가지고 있다면 보습과 함께 트러블을 신속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탈스 아토에센스 로션은 특허를 받은 7가지 복합 식물성 진정 성분 BSASM™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자극 없이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생체지질과 비슷한 천연 지질 복합체가 사용되어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한편 탈스 플러스 제품은 과거, 녹십자에게 인정받아 약국으로 유통되었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으로 인공향, 인공색소, 인공계면활성화제, 인공방부제,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하여 영•유아를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악건성 민감피부와 구매관련 정보는 탈스몰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