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성에너지㈜(사장 이종무)는 다음 달 3일까지 '제15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참가작을 공모한다.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은 1998년부터 지금까지 9만1천여 건이 응모되는 등 학생들에게 가스안전의식을 고취시키는 지역의 대표적 안전문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가스 사고 예방의식 고취 ▷매월 4일에 실시되는 가스안전 자율점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 ▷도시가스 안전사고 예방이 개인, 가정, 사회의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준다는 내용 등 가스안전에 관한 참신하고 창의력 있는 작품을 공모한다.

대성에너지 공급권역인 대구시, 경산시 및 고령군에 소재한 학교의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개인별 응모 작품 수 제한은 없다. 초'중'고등부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시교육감상이 주어지며, 입상한 개인과 단체에는 상금도 시상한다.

작품접수는 다음 달 3일까지며 심사결과는 4월 18일 발표된다. 문의)053-606-1000.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