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방부제 미모 비결은? "우산+거울+그리고... 사랑"
배우 김지수가 방부제 미모를 선보여 화제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수목드라마 '러브어게인' 제작진은 김지수의 방부제 미모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수 방부제 미모에 홍보사 측은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는 요즘 김지수는 황인뢰 감독의 컷 소리가 나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큰 우산부터 찾는다"며 "또 하나 그녀가 손에서 놓지 않는 것이 바로 손거울이다. 배우로서 시청자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세심한 성격을 갖고 있는 김지수는 스태프들 사이에서 '거울공주' 란 별명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김지수 방부제 미모에 대해 "김지수 동안의 가장 큰 비결은 사랑"이라며 "러브어게인 제작발표회장에서 김지수는 남자친구가 멀리 있지만 늘 영양제를 챙겨서 보내준다고 밝힌 바 있다. 틈틈이 남자친구가 준 비타민을 챙겨먹는 김지수는 피부와 사랑을 동시에 잡으며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지수 방부제 미모 비결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역시 사랑이 제일 중요하구나", "김지수는 진짜 안 늙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수는 '러브어게인'에서 어린 시절 첫사랑을 다시 만나 마음이 흔들리는 주부 지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러브어게인'에서는 영욱(류정한 분)의 아내 수진(전혜수 분)이 지현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후 그가 일하는 꽃집으로 찾아가는 내용이 그려진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