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자 3호 돌발 행동 "하기 싫다! 더 이상 못하겠다... 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여자 3호 돌발 행동
여자 3호 돌발 행동 "하기 싫다! 더 이상 못하겠다... 왜?" (사진. SBS '짝'방송캡쳐)

여자 3호 돌발 행동 "하기 싫다! 더 이상 못하겠다... 왜?"

'짝' 여자 3호가 돌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자 3호는 지난 16일 SBS '짝'에서 깃발 찾기를 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유니폼을 벗고 나타나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 3호는 "꼭 해야 한다면 하겠지만 하기 싫다"며 "더 이상 못 하겠다"며 의사를 밝히고 눈물을 보였다.

돌발 행동에 여자 3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나는 여기서 사랑과 우정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했다"며 "난 이제 짝은 찾았다. 그런데 그 이후부터 여자 5호가 아예 말을 안 건다"고 털어놨다.

앞서 여자 3호와 여자 5호는 애정촌에서 친구가 됐지만 도시락 선택에서 똑같이 남자 5호를 선택하면서 한 남자를 사이에 놓고 라이벌 관계가 됐다.

이에 여자 5호는 "본인 기분도 있지만 내 기분도 있지 않겠냐"며 "내가 나쁘게 대화를 거절한 것도 아니고 얘기를 안 하겠다고 한 것도 아니었는데 좀 당황스러웠다"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남자 5호는 여자 3호의 돌발 행동에 "여자 3호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사라졌다"고 실망한 기색을 보였고, 결국 남자 5호는 최종 선택에서 여자 5호를 선택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 3호 돌발 행동은 결국 자신을 깍아 내리는 행동이었다", "너무 섣부른 행동이었다", "여자 3호 돌발 행동 정말 이해 안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