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현정 반전 글씨체 "이미지와는 정반대... 존재감 입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현정 반전 글씨체
고현정 반전 글씨체 "이미지와는 정반대... 존재감 입증" (사진.영화사 도로시)

고현정 반전 글씨체 "이미지와는 정반대... 존재감 입증"

배우 고현정 반전 글씨체가 화제다.

고현정과 오는 29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리는 영화 '미쓰GO' 제작보고회를 위해 친필 초대장을 선보였다.

고현정이 작성한 친필 반전 글씨체 초대장에는 "안녕하세요. 고현정입니다. 오랜만에 촬영한 영화 '미쓰GO'가 드디어 6월 개봉합니다. 그리고 '미쓰GO'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인 제작보고회를 5월29일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길 기다리겠습니다"라고 적혀있다.

특히 고현정은 동글동글하고 귀엽고 자유분방한 반전 글씨체로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 반전 글씨체 초대장을 본 누리꾼들은 "고현정 반전 글씨체, 정말 대박 반전이다", "고현정 반전 글씨체, 글씨체가 너무 귀엽다", "고현정 반전 글씨체, 글씨체로도 존재감 입증!", "고현정 반전 글씨체, 이미지와는 정반대다", "어떻게 보면 악필 같기도 하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미쓰GO'는 다음달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